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이용안내 바로가기
광주대학연합기술지주

기술창업도시를 선도하는

광주연합기술지주

현재페이지 경로 정보입니다. 뎁스 메뉴리스트를 이용하여 페이지를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Gwangju
Technology holdings

정보광장

언론보도

Gwangju Technology Holdings

언론보도 게시판
제목 광주연합기술지주, 에너지·에어가전 기업 대상 'ESG 경영 세미나' 개최
광주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광주·전남 신재생에너지 오픈랩 조성사업을 수행하는 광주연합기술지주는 27일 오후 광주테크노파크 가전로봇센터 메이커스페이스에서 에너지신산업과 에어가전 분야 기업들을 대상으로 '환경(E)·사회(S)·지배구조(G) 경영의 필요성'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2022 기사창투 한마당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한국공기산업진흥회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에어가전 기업과 연구소 기업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공동 주관했다. 세미나는 새로운 물결로 다가오는 ESG 경영 기법에 대해 기업의 이해와 대응을 위한 내용으로 진행했다. 상장을 준비하는 기업의 신용과 기술을 평가하는 한국평가데이터의 기술·시장평가 전문가가 강연자로 나섰다.


화면 캡처 2022-11-04 161517.png

ESG 경영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돕고 기업의 상황에 맞는 ESG 적용방법을 사례 중심으로 강연은 진행했다.

 

세미나를 준비한 김태균 광주연합기술지주 과장은 “광주지역 기업들이 ESG에 대한 진입장벽을 허물고 당장 적용할 수 있는 부분부터 접근하는 전략을 수립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김한식기자 hskim@etnews.com